메인메뉴로 바로가기 서브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하단으로 바로가기

go


자유게시판

NOLJA

전체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제목
[ 놀자 ] 태연, 日 콘서트 취소 ‘항의’ 동참…SNS로 ‘팬덤 성명서’ 공유
작성자 작성일
25-06-29 17:49
조회
43 회
댓글
0 건
자유게시판



그룹 소녀시대 멤버 태연이 일본 콘서트가 돌연 취소된 것에 대해 팬덤의 항의 성명서가 나오자, 이를 소셜미디어에 공유하면서 자신의 소속사에 대한 불만을 간접적으로 표출했다.

태연은 24일 자신의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태연의 글로벌 팬 연합이 작성한 ‘태연 콘서트 더 텐스 도쿄 취소 사태에 대한 피드백 및 보상 촉구 성명서’를 게시물로 공유했다.


태연의 글로벌 팬 연합은 “더 텐스 일본 공연의 일방적인 취소 및 그로 인한 팬 피해 사태와 관련해 성명서를 발표한다”고 밝혔다.

이들은 공연 취소 가능성이 있었음에도 공연 이틀 전에 취소가 공지됐다면서 “이 과정에서 공연을 보기 위해 일본 현지로 이동 중이거나 도착한 다수의 국내외 팬이 피해를 봤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SM엔터테인먼트(태연의 소속사)의 미흡한 대응이 일본 콘서트를 보기 위해 교통편, 항공편, 숙소 등을 준비해온 팬들에게 경제적·심리적 피해를 초래했다”고 적었다.

태연의 글로벌 팬 연합은 SM엔터테인먼트를 상대로 “공연 취소에 대한 경위 파악, 피해 보상안, 공연 향후 계획, 태연의 공식 채널을 통한 공식 사과문 등을 요구한다”고 촉구했다.

이어 “글로벌 팬연합은 아티스트 개인에게 잘못이 왜곡되어 전가되는 상황을 경계한다”면서 “아티스트가 팬들과 직접 소통해야 하는 부담을 지지 않도록 보호하고자 한다”라고 덧붙였다.

태연은 지난 19일, 20일 일본 도쿄 아리아케 아레나에서 솔로 데뷔 10주년 기념 콘서트 ‘더 텐스’(The TENSE)를 개최할 예정이었다. 하지만 공연에 필요한 장비가 일본 현지에 제때 도착하지 않으면서 공연 예정 날짜 이틀을 앞둔 지난 17일 공연이 돌연 취소됐다.



최다니엘, 아르헨티나 여행 중 실종…“마지막으로 본 사람?” 초비상
이천수 “나이 들고 ‘거기’에 뭐가 나서 관리” 고백…뭐길래
KCM “13살∙3살 두 딸 있다” 고백, 그간 알리지 못한 이유는
하이킥3 배우 “지붕킥 신세경 역, 나도 후보였다…‘노안’이라고 떨어져”
야노 시호, 방송 중 눈물…♥추성훈에는 “유명하다고 아무나 만나나”
한강·봉준호 배출한 학교인데…서장훈, “연대 최고 아웃풋은 ○○○”
서예지 ‘김수현과 교제’ 루머 해명 “숨 막혀…그만했으면”
거미 이어 조혜련도 당했다…“연락도 못 받았는데”
대통령 취임식서 노래한 임형주, 재산 최초 공개…“20살에 이미”
‘57세’ 신애라, ‘갱년기·노화’로 건강 변화…“별의별 증상 다 생겨”






m3
자유게시판
관련링크
첨부파일
추천 0 비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TUMBLR로 보내기
  • Naver Blog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